Healing Life/1박2일

괌 돌핀투어 스노쿨링, 버거맛집 햄브로스, 친절한 매니저 비치앤쉬림프

쉼표님 2022. 7. 18. 21:25
반응형

괌맛집으로 유명한 햄브로스
많이들 언급되는곳이기에 한번
찾아봤습니다

대로변에 이런 간판이 보이면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건물이 있습니다

이렇게 파란 페인트외관의
버거가게가 있는데요
앞에는 주차를 할 수있는 공간도
충분히 있기때문에 좋습니다

햄브로스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
참고하세요

쉬림프 버거 콤보셋트(스프라이트)
그리고 햄브로스 콤보 샐러드
이렇게 버거셋트1 + 샐러드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평일 낮시간대이고
아직은 관광객이 이제 막
풀리기 시작한때라 번잡하지는 않았고
식사도중에 한국분들, 그리고 현지인분들
골고루 방문하시더라구요

햄브로스 메뉴판입니다
한국어와 일본어가 친절하게도
같이 써있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없이
주문가능하답니다



냉장고에 보시면 피클과 소스가 있어요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가시면 됩니다

괌의 뜨거운 날씨를 버텨내려면
낮부터 맥주는 필수죠 ^--^
햄버거에는 또 맥주가 잘 어울리니까요

감자튀김 기름이 정말 깨끗한것 같죠
햄버거 안에는 싱싱한 쉬림프와 상추가 있습니다

햄브로스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 은근 맛있어요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이렇게 둘이서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요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저희는 많이 못먹어서
버거셋트 2개 시키기에는 무리인듯하여
샐러드를 하나 시켰더니
샐러드도 양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
배는 확실히 부르더라구요

배부르다면서 싹다 비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에 서비스차지 항목이 없길래
팁을 준비해봤는데요

아직 저때는 팁이 어색해서 막 검색해보고
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어색하지만요
한국사람이라 팁은 어색하지만
괌에 갔으니까 또 ^^

햄브로스는 주문하는곳 계산대 앞에
팁 넣는 통이 있더라구요
나가면서 그 통에 팁 넣고 인사하고 왔습니다



여기도 새우네요
아마 괌에서 저 캐릭터 많이
보셨을거에요^^
괌에 이곳저곳 있는 비치앤쉬림프

전날 술을 먹어서 그런가
오우 먹다보니 느끼해서
저는 한두개 까진 먹을만한데
기억에 피클이 없었던것 같은데
좀 있었으면.... 하는 바램 ㅋㅋㅋㅋㅋ

더군다나 같이 시킨 메뉴는 감바스
오우 느끼느끼 밥이 있어서 살짝
덜하는가했지만 역시나 피클 정도는
있어야 느끼함이 가시져

쨔잔 새우는 아주 튼실합니다
오동통통 새우
비치앤쉬림프 이곳은
여러군데 있었는데요

저희는 햄브로스 가는길에 있는
두짓타니호텔 앞에있는
길가 1층에 있는 비치앤쉬림프!!

여성매니저분이 아주친절!!
괌은 원래 이렇게 친절한것인가?
하는 정도의 친절함
곰에서 비치앤 쉬림프 가실거면
꼭 이리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아래 구글지도 첨부합니다

https://goo.gl/maps/enRLNHRHXdzz1cjp8

 

비치인쉬림프(영업함) · 1225b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 · 음식점

www.google.co.kr

 

둘다 튀김에 느끼해서
여러분은 꼭 메뉴선정 잘하시길요
맛은 있엇습니다
대신 한국인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데도 그렇지만
제가갔을때는 특히 한국인이
많이 있더라구요

비치앤쉬림프는 서비스차지 항목이
영수증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괌에서 가장 기억에남는
돌핀투어 입니다

그냥 유람선 타고 돌고래 구경하는
그렇게만 생각하고 갔었죠
그런데 가장 기억에 남을줄은....

아쉽게도 돌고래는 못봤어요 ㅠㅠ
그래도 대신 스노쿨링을 더 길게해서
아쉽지는 않아요~
돌고래야 뭐 다른분들 블로그, 유튜브통해서
보면되니까요~^^

배안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여기 배 1층 앞부분 의자도 있구요
여기서 가이드분이 즉석사진도
바로바로 찍어주십니다
다 찍으면 여기서 계속 타셔도 되고
그런데 햇빛이 뜨거워요^^ㅋㅋㅋㅋㅋ

배에타시면 여러군데 둘러보시길요
2층도 가보시구요

2층에서 선장이 운전하고 있습니다

콧구멍인가요???

 

돌핀투어 신청하면 호텔로 픽업차량이
와서 픽업을 해갑니다
스노쿨링 해야하니 비치웨어로 입으시고
호텔에서 버스를 타시면
마리나항? 이쪽으로 와요
그럼 저기서 배를 타고 나가는데요


배안은 그리 크지 않지만
2층도 있고 앞부분도 있고
배에 앉아 있기만 하는게 아니라서요
문제되지 않습니다

이거 구명조끼 입고서 스노쿨링

스노쿨링 할때는 저기 오른쪽에 부분이
열려가지고
사다리처럼 변해요
그럼 그거타고 내려가고 그거타고
올라오면 됩니다
밧줄도 있어서 그거 잡고 이동하면되고
스노쿨링은 사진 못찍었는데요

무서울거라고 생각했지만
여기 스탭분들이 계속 봐주시고
구명조끼를 착용한것도 한번 더
꽉 타이트하게 확인해주시기때문에
구명조끼는 절대 몸에서 이탈하지 않을거에요

그래서 스노쿨링 장비 착용후에
재미있게 바다속을 둘러보실 수 있어요

투몬비치에서 깔짝이던 스노쿨링하고는
정말 비교도 안될정도로 재미있고
정말 신기한 경험이였던
바닷속 구경 막 물고기들이 떼지어다니고
진짜 이런경험을 한번쯤은 해봐야하는구나
느꼈습니다

돌고래는 못봐서 아쉽지만
바다 스노쿨링을 정말 재미있게 해서
좋았던 돌핀투어


스노쿨링 할때 반대편에서는

선상낚시가 진행됩니다

그런데 저희는 스노쿨링에 빠져서

낚시는 안하고 스노쿨링만 냅다ㅋㅋㅋ

많은분들이 그러신것 같더라구요

 


물놀이도 했으니 힘도 빠지고

이제 맛있는 참치와 맥주가 제공됩니다

맥주는 무제한^^ 참치 무제한^^

다 드시면 더 드셔도되요~ ㅎㅎ

잊지못할 추억 돌핀투어

다음에 오면 한번 더 하고 싶습니다

스탭분이 오늘 돌고래 못봤다고

다음에 오면 무료로 태워주신다하셨는데!ㅋㅋ

3년이내에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