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Life/1박2일

괌 두짓타니호텔 아쿠아 조식뷔페 골드멤버쉽 할인

쉼표님 2022. 6. 28. 20:09
반응형

아름다운 괌으로의 여행

츠바키에서의 2박을 마치고

두짓타니호텔로 이동하게되었습니다

 

츠바키보다는 저렴하지만 두짓타니또한

결코 가격이나 호텔 퀄리티에서 

괌에서 탑급의 호텔이라고 볼 수있습니다

 

두짓타니 호텔은 바로 앞 투몬비치로의

입장이 바로 가능해서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다가 바로 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구명조끼와 비치타올을 빌려주기 때문에

투몬비치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바로 옆 두짓비치 호텔 수영장 또한 

바로 이동하여 같이 이용이 가능 합니다

두짓비치에는 두짓타니 슬라이드보다

조금 더 스릴(?)있는 워터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두짓타니의 티비^^

츠바키에 비하면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츠바키의 티비가 워낙 맘에 꽃혀서

상대적으로 아쉽게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역시나 두짓타니의 명성답게 전체적으로

깔끔한 룸컨디션을 보여줍니다

살짝 아쉬웠던점이 있긴 하지만...ㅎㅎ

 

룸에 들어가게 되면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세면대 입니다

저희는 한쪽 세면대가 막혀있어서..

세면대가 하나면 충분했어서뭐^^

크게 불편함은 없었어요 ㅎㅎ

 

욕조가 보이네요

욕조는 물놀이 용품을 보관하는 용도로

숙박내내 잘 애용했습니다^^ㅋㅋㅋ

 

붙박이장안에보시면 다림질 도구가 있구요

 

샤워기가 살짝 물이 옆으로 샜었는데요

역시 귀찮아서...ㅋㅋㅋ 그냥 사용했어요

 

츠바키에서는 화장실안에 

변기칸이 따로 또 있었는데

두짓타니는 세면대가 밖에있고

변기칸, 샤워칸이 분리 되어있어서

거기다 문도 완전히 밀폐가 아니라서...;

 

상대방을 위해 입장 전 세면대에 물을 꼭 틀어주고

최대한 빠르게 용무를(?) 처리하곤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따로있고 

그안에 세면대 욕조, 변기칸 따로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츠바키를 숙박하고 두짓타니를 숙박해보니

많이 들게되었습니다

 

 

역시나 두짓타니도 투베드

큰사이즈의 투베드라 아주 편하게^^

 

허니문 고객에게는 이런 이벤트까지^^

체크인때 물어봐주셨던걸로 기억해요~

 

저기 저 가림막같은 커튼이 열리면

두짓타니의 뷰가 펼쳐집니다

두짓타니에서는 바로앞에 바다가 훤히 보여서

좀더 시원한 뷰를 볼 수 있습니다

대신 밤이되면 바다밖에 안보여서

어두컴컴하긴 해요^^ㅋㅋㅋ

 

 

허니문 고객에게 주시는 와인서비스^^

맛나게 분위기 있게 잘 마셨습니다.

 

침대사이에 있는 이 버튼 들을 이용하여

테라스 커튼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두짓타니 테라스에서 밑을 바라본 모습

투몬비치의 색감과 모래사장의 색감

그리고 스위밍풀의 아름다운 색감

진짜 그림같다라는 표현을 이럴때

하는게 아닐까요...?

 

오른쪽에 조금 더 파란(?) 수영장이

두짓비치 수영장입니다. 같이 이용하실 수 있고

워터슬라이드가 조금 더 재미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평화로움

구름이 둥둥 떠다니고

관광객들의 여유로움이 묻어나고

조용한 괌의 자연

휴양지의 음악이 어울려

괌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겠죠

 

 

 

두짓타니는 좋은게 층마다 아이스 머신이 있어서

얼음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어떤분들은 나중에 블로그 보니까

한쪽세면대에 얼음을 가득 부어놓고

맥주를 넣어서 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무튼 두짓타니의 장점중에 하나!!

 

 

 

두짓타니 스위밍풀, 투몬비치

그리고 타시그릴 음식점으로 향하는 길

 

여유로움을 느끼며 스위밍풀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아이스박스에 얼음 넣고 맥주 넣어서

가져와서 먹었더니 여기야말로 지상낙원

 

투몬비치에서도 지상낙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맑은 물 투몬비치에서

스노쿨링을 안하면 바보겠죠

생각안하고 갔다가  ABC스토어에서

장만해서 정말 잘 썼던 스노쿨링장비 ㅋㅋㅋ

 

투몬비치는 정말 모래사장 바로 앞

얕은 수심에서도 물고기들을 

만나실 수 있으니 꼭 꼭 

스노쿨링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날 아침 조식 아쿠아 뷔페

두짓타니에서 타시그릴, 아쿠아 뷔페 등등

그리고 두짓비치에 바베큐 음식점

(이름이 기억안나네욬ㅋㅋㅋㅋ)

두짓 골드 멤버쉽에 가입이 되어있으면

20퍼센트 할인이 된답니다

저희는 모르고 갔다가 알게되서

핸드폰으로 급하게 가입하고 ㅋㅋㅋ

모두 계산시에 골드멤버쉽 말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잘 이용했습니다.

 

가입이 어려운것도 아니고 비용이 드는것도 아니니

두짓타니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멤버쉽 가입하세요

 

조식에서 오믈렛이 빠질수 없습니다

그리고 핫케익과 함께 신선한 야채^^

미역국이 있어서 밥이랑 열무김치등등

떠와서 또 먹어줘야죠

 

냠냠 오믈렛은 어느 조식뷔페나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