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Life/1박2일

괌 6성급호텔 츠바키타워 조식, 수영장 + 노을맛집 더비치바

쉼표님 2022. 6. 17. 19:46
반응형

떠나요 둘이서

모든걸 훌훌 버리고

제주도 아니 과아암~

 

여행날짜기준 5월말

 

괌관광청에서 한국을 격렬히 환영하고

한국인 관광객 유치하기위해 PCR검사무료

이러니 괌을 어찌 안가겠습니까?

 

 

200석 정도 되었는데 만석....

꺼헉꺼헉

 

웰컴투괌!

위에 써있는건 저때는 몰랐는데!!

알고보니 괌의 인사말~ 하파데이~

괌다녀 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주 지겹도록..ㅋㅋㅋ 들으실거에요

하파데이~ 하파하파~ 기분좋더라구요

 

유심을 미리 사갔는데

괌용이 아닌 다른쪽... 나라 유심칩을 사버려서....

어쩔수없이 ㅠㅠㅋㅋㅋㅋ 다행히 공항에 바로 있더라구요

한국인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다해주세용

기억에 개당 25불씩? 이였던것으로 기억해용

 

그리고 아무것도 준비가 안되있던 저희

급하게 한인택시로 호출해서 츠바키로 이동하였습니다

다행히 오래기다리지않고 탑승

공항에서 나가는 차량은 따로 비용을 내더라구요

무슨 비용이라고 하셨는데 잘 기억이...

그건 저희가 내지 않고 기사님이 내셨어요

 

아무튼 편하게 한인택시 이용해서 츠바키까지 이동!! 

 

https://g.page/the-tsubaki-tower-guam?share

 

츠바키 타워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츠바키 타워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츠바키 외관을 못찍었었는데 나중에 나갈 때 찍은게 있습니다

그거보시면 우와 감탄하실거에요.

 

핡핡

츠바키타워 로비에서본 괌의 푸르른 하늘과

저 에메랄드빛바다

진짜 저때 와 황홀했어요

공항에서 여기올때만해도

오호 외국느낌이구나? 정도였는데

괌의 자연을 본 순간 우와~~~~~~~~

 

저희는 21층 이였던걸로 기억해요

베란다뷰

츠바키는 테라스가 넓어서 좋아요

소파도 있어서 맥주한캔 들고 누워서

있으면 진짜... 습하고더워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분위기 잡기는 좋더라구요

 

사진에서 보이시는 츠바키 바로 밑에 있는 수영장이

츠카비타워 프라이빗풀 스위밍풀 입니다

츠바키는 좋은게 야간 11시까지 수영장 이용가능!!

다른 호텔들은 6-7시면 종료하는것 같더라구요

그에반해 츠바키는 11시까지 운영을 하고

저녁시간에는 분수쇼 까지 합니다

분수쇼!! *_* 멋져요

그리고 저녁시간되면 추울거라 생각했는데

그렇게 마니 춥진 않았어요

괌이 워낙 덥고 습한동네라 ㅎㅎㅎ

물안에 들어가면 괜찮더라구요

 

츠바키에서 2박을 했었는데 

츠바키에서 묵을때는 저기 앞에보이는

투몬비치의 매력을 몰랐었죠(?)

츠바키타워는 비치 해변으로 바로 갈수 없어서

닛코호텔로 이동해서 비치를 이용할 수 있는데

그쪽에서는 마니 놀아보지 않았는데요

 

조용 하고 좋습니다. 투몬비치에 비해 사람 진짜 없어요.

츠바키에서 묵으면 닛코호텔 수영장도 이용할 수있는데

닛코호텔 수영장이 좋더라구요 + _ +!! 닛코수영장에는

워터슬라이드가 있는데! 장난아니에요! 혹시 츠카비나

닛코묵으시는분들은 꼭 이용하세요~~~

 

풍경에 심취하느라 방을 둘러볼 겨를도 없었...ㅋ

쨔잔 넓직한 침대가 무려 투베드!! ㅋㅋㅋ

여행은 투베드죠~~ 편하게 국룰 ㅋㅋㅋ

 

룸이 정말 넓더라구요~~

그리고 츠바키는 티비도 55-65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핸드폰도 연결되고 좋아요~

베란다 정말 넓직 하죠? ㅋㅋㅋ

괌에서 제일 비싼호텔의 위엄... 츠바키 테라스~

하지만 너무 덥고 습해서 마니 나가지는 않는다는거

그런데도 풍경이 예뻐서 자꾸 나가게되요~

저기에 누워서 맥주도 마셔보고 좋습니다^^

 

 

풍경이 아름다워서 자꾸 찍고싶더라구요

하지만 사진에는 담을수 없는 아름다움이 있는거

여러분도 아시죠?

사진은 실제로 보는것을 절대 못따라온다는거...

 

오후에 도착해서 4시쯤? 체크인을 하였고

저녁에는 괌에서 유명한 핫플 더비치바를 예약했습니다

츠바키타워에서는 더비치바가 가깝습니다

그래서 좋아요.. 그런데 가는길이 좀 ㅎㅎㅎ

나중에 돌아올땐 살짝 무섭더라구요...

 

아까 사진에 못담은 츠바키 로비 모습들입니다

새로지은 호텔이라 깨끗하고 아름답네요

 

건비치

아마 제가 말했던 투몬비치말고

닛코호텔쪽 비치가 건비치 인가봅니다

맞네요 더비치바 앞에있는 해변은

건비치였습니다. 스노쿨링하기 좋은 해변이였군요

2차 대전에 쏜 대포가 있다고 나와있네요

지도에서 보시면 츠바키타워에서 건비치로드를 따라

쭉 내려가시면 야생닭도 볼수 있구요

여기보이는 호텔이

닛코닛코니~ 아니고

닛코호텔입니다

츠바키와 닛코는 같은 계열 호텔이래요

그래서 츠바키에서 닛코호텔 수영장도 이용할 수있고

프론트에서 요청하시면 전기자동차로 이동도 해주세요

 

괌에서는 야생닭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첨에는 놀라다가 나중에는 자연스러워지네요.

 

쨔잔 저녁 노을이 지기전

도착했는데 음악도 나오고

아 첫날부터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지금도 첫날 생각하면 + _+

여행첫날은 모두에게 설레는 날이겠죠?

 

노을이 지기 시작합니다

더비치바는 여기서 보는 노을이 멋져서

미리 예약을 하면 해변쪽으로 앉을 수 있어요

나중에보니 거의 한국분들이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예약을 철저히들 하고오시네요~

 

닭윙 시키고~

튜나포케였나?

스테이크~

100달러 좀 안되게 나왔던것 같습니다

 

돌아오면서 다시 본 츠바키 외관

야간 외관이 더멋지네요

 

밥먹었으면 수영해야쥬

음악나오고~ 스위밍풀 바로 옆에

바도있어서 칵테일이나 음료 음식등을 먹을수 있더라구요

 

지하1층 수영장에 입장하시기전에

타올을 대여할 수 있어요

체크인할때 받는 타올카드를 제시하시면

타올과 맞교환해서 빌려주고 나중에 다시 되돌려 받습니다

그리고 구명조끼도 빌리실 수 있으니

필요하시면 빌리시면 되겠습니다.

 

 

 

츠바키 수영장 정말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이사진 멋지지 않나요....?

다음날 아침 츠바키타워 조식을 먹으러 왔어요

여행왔으니 호텔에서 조식한번 먹어야죠

아침일찍 어제의 과음을 훌훌 털어버리고

1층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어제 체크인 하면서 미리 다음날 조식을 예약했었구요

 

그리고 여담이지만 이 모든건 츠바키에서 근무하는

한국인 여성 매니저님이 정말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영어모르는 저희가 다 무사히 해낼 수 있었답니다

나중에 저희가 가는 닛코호텔 수영장도

그 분이 먼저 말씀해주시고 셔틀까지 불러주시고

츠바키 비싸긴 해도 이정도 서비스면 비쌀만 하구나~ 느꼈습니다

정말 친절하신 한국인 여성 매니저님(?) 감사해요~

 

츠바키 조식은 뷔페같은 뷔페아닌 조식 식당입니다

내가 가서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재료등을 선택하면

바로 즉석으로 만들어줘요

처음에는 많은 한국인(?)분들이

저기 안에있는 접시 꺼내서 저 유리창 밑으로

힘겹게 음식 담으려고 막 하시는데

직원이 없어도 조금 기다리시면 바로 오니까

요청 하시면 됩니다 This One! This One!

손가락으로 핑거랭귀지 이용해서 아주 맛있게

제가 먹고싶은거 다 먹었네요 ㅎㅎ

 

여기 라면도 있어요

모밀도 있고 아침에 국물 원했는데 좋았어요

3가지 종류 있고 선택하시면 바로 만들어줘요

젓가락이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테이블에 앉으면

커피나 쥬스 등 음료를 선택합니다

저희는 아침이라 아이스커피~

 

제시하세요 이 숫자를 너의 가장좋아하는 요리에서?

ㅋㅋㅋㅋㅋ 이거 스크램블인가 거기서 테이블에 있는

이 숫자쿠폰 가져다 주면 스크램블 제조끝나면

음식과 같이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뭐 인기투표? 같은거 하는건가..ㅋㅋㅋㅋㅋ

 

아까 말했던 닛코호텔 수영장으로 이동하는

전기차 입니다. 1층 데스크에서 닛코호텔 수영장

이용하고싶다고 말씀하시면 팔찌 채워주시고

비치주시고 이동까지 해주시네요~ 좋아요

 

 

넓직하고 좋아요

닛코는 츠바키보다 수심이 조금 더 깊더라구요

저기 오른쪽은 더 깊어요

 

막 야자수 있고 그 옆에서 수영하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 스위밍풀은 닛코가 더 재밌는것 같다

하지만 야간운영을 안하고

츠바키는 야간 분수쇼도 있고 좋더라구요

낮에는 닛코에서 놀다가 저녁먹고

츠바키 이용하시는것도 재밌으실듯해요

 

이제 저기로 가서 저 하얀색 매트를

가지고 언덕위로 올라가시면

스탭이 환영(?) 해줍니다

스탭이 매트깔아주고 자세 알려주고

출발~ ㅋㅋㅋㅋㅋ

 

나중에 들어보니

슬라이드가 괌에서는 제일 좋은것(?)

같다고 들은것 같아요

츠바키 이용하시면 닛코호텔 워터슬라이드는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닛코 스위밍풀에서 연결되어있는

건비치로 이동해봅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길로 가보면 건비치가 나옵니다

저희 갔을때는 한국인분들 2팀 정도?

정말 조용-

아 여유로워라

괌에서 둘째날 괌이 정말 좋아집니다

 

놀다가 놀다가

우리숙소 츠바키로 다시 돌아갑니다

원하시면 아까 츠바키에서 올때

미리 시간약속을 해놓으면 전기차가 픽업이 옵니다

하지만 가까운거리라 굳이 시간약속의부담(?)없이

걸어왔습니다

츠바키 수영장에 와서 다시 투몬비치를 바라보며

오늘도 날씨가 좋은 괌

하늘이 멋지고 바다가 예술입니다

따뜻한 날씨에 수영장에서 이게 바로 힐링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