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Life/1박2일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PCR검사, 현지인맛집 페퍼런치 그리고 마스키친

쉼표님 2022. 7. 17. 13:44
반응형

< PCR 예약일 4월중순>

<여행일 5월말> 기준 입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괌여행을 위해 PCR 검사예약

저희는 두짓타니와 연결된

쇼핑센터에서 하고 싶었는데

늦게 예약해서 이미 예약만료

 

아쉽게도 미크로네시아몰로 예약

뭐 멀지않은 거리이니 렌트가

있으시다면 충분히 문제안됩니다

 

우리가 여행을 예약 하고

여행을 할 때는 

출국전 24시간전 신속항원검사를 통해

음성증명서를 발급받았고요

귀국시에는 괌에서 제공하는

관광객을 위한 무료 PCR검사를

받게 되어있었습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이렇게 뜹니다

혹시몰라 캡쳐하고 잘 저장해놨죠

아주쉽쥬?

이렇게 예약완료한

여행자정보가 나옵니다

 

미크로네시아몰안에 있는

익스크레스케어 클리닉 입니다

피부과 인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제 여행에서

5일째였나

귀국하는날 전전날!!

사람이 많아 기다릴것 같아

아침부터 일찍 열시전에 도착합니다

 

아직 몰은 오픈안해도

문은열려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몰 바라보구

가장 왼쪽에 있는 정문이였나?

그리고 들어오시면 이렇게 에스컬레이터

보이구요 에스컬레이터 탑승!!

 

이렇게 올라가시면!

 

코비드 테스팅 포스터 보이시고

사람들이 줄서있는게 보입니다

선착순입니다

오시면 저기 앞에 먼저

예약리스트 작성을 하시고

줄을스시면 됩니다

이게요 어렵죠?

할수있는데까지 작성하시고

모르는부분 있으시면

한국분들 주변계시면 물어보세요

 

 

 

 

PCR검사에대한 뭐 정보제공 동의서 및

양성시 어떠어떠한 책임에대한 동의서 인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갔을때는 검사해주시는 분이

한국분이셔서!!!

더군다나 너무 친절하세요

결과에 대한 설명도 어떻게 하는지

잘 알려주시고 칭찬합니다~~~~~~

 

찔러주시는데 괌PCR은 한국과 좀 다르게

많이 아프지도 않았고 ㅋㅋㅋㅋㅋㅋ

검사하고 나오니까 뒤에 한국분이

아파요? 그러시길래

아니요 한국이랑 달라요 하나도 안아파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웃었네요

 

 

 

 

 

 

검사마치고 밥을 뭐 먹을까 하다가

지나가다가 한국인이 많이 없는

현지인들이 많이 있는 식당으로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음식식당인가봐요

들어가는데 이랏사이마세 이러는것 같더라구여

 

이렇게 불판에 뜨겁게 익혀서 비벼 먹습니다

계란과 소고기가 익어지면서 

꽤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또 다른 현지인 맛집

마스키친

인터넷 검색하다가 발견한

현지인 맛집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여기는 그 어디죠

관광객들 많이 가는 쇼핑몰 있는데

그 옆에 위치한 곳이에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 ㅋㅋㅋㅋㅋ

 

네 뭐 최대한 바디랭귀지 섞어가며

맛있는 메뉴 주문해봅니다

기본 쌀국수였던것 같은데

현지인맛집!! 인정합니다

맛 있었어요!

위에 소스를 부어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열 꽤 맛있던데요

 

서비스차지는

포함되어있는 가격이였습니다

 

아 이제 사진보니 알겠네요

GPO

괌 프리미엄 아울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