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Life/1박2일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실내수영장 이용 및 파크뷰 매우만족후기

쉼표님 2022. 3. 30. 16:30
반응형

송도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파크뷰의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송도 오라카이호텔

 

 

 

내부의 모습입니다. 커튼너머로 센트럴 파크가 쫘악 보입니다. 마침 날이 좋아서 참 좋았네요~ 파크뷰의 모습은 나중에 사진으로 다시 보여드리겠습니다.

 

침구류 상태는 푹신하고 부드러워서 휴식을 취하기에 부담 없습니다. 티비는 사이즈가 좀 작았지만 티비 시청을 안해서 상관 없었네요^^ 좋았다면 시청을 했으려나요

 

미니바의 모습 치약과 면도기등은 사용시에 비용지불,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쨔잔 파크뷰의 모습입니다. 저기 왼쪽 센트럴 파크는 잘 안보이지만 이정도면 뭐 만족합니다^^ 송도의 인기 이유중에 대표적인게 바로 센트럴파크 아니겠습니까, 이제는 어느 신도시든 공원의 중요성 무시할 수 없죠~

체크인을 하고 조금 지나서 실내 수영장에 가보며 엘레베이터 앞에서 노을을 살짝 바라봅니다. 수영장에 체크인 하고 바로갔더니 아이들도 많고 북적여서 조금 시간이 지난 후 저녁 식사시간정도에 방문을 했었습니다. 예상대로 저녁식사시간에 아이들 가족들은 모두 저녁식사를 하러 가시더라구요^^

 

 

 

넓직합니다. 아마 전세내고 사용해서 그렇게 느꼈으려나요^^ㅋㅋㅋㅋ 

저기 창문 너머로 야외풀도 보이네요. 지금은 운영을 안하고 있습니다. 저쪽이 남쪽 방향이라 저녁시간 노을이 질때는 석양도 이쁠것 같아요.

여름 되고하면 야외 온수풀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고층 빌딩들 사이에서 지는 석양 노을이 비추는 야외 온수풀.... 뭔가 낭만적이고 멋집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아마 송도 오라카이 파크 호텔의 큰 강점이겠네요.

숙소에 돌아와 송도 야경을 바라보며 분위기에 취해 봅니다~ 라고 해놓고 술에 취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