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인천 서구 운전면허학원 한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

쉼표님 2023. 5. 1. 13:03
반응형

인천 서구 운전면허학원 한성자동차운전학원입니다.

뭐 들리기로는 도로주행 코스가 좀 쉬운편이라는데

면허 없는 초보들에게는 어디든 안어려울까요 ㅎㅎ

 

 

비가 좀 오는날 이라 어두 침침 하네요

 

기능시험을 위해 준비되어있는 차량들

2종 차량과 1종 차량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1종을 땄었죠. 1종 운전면허가 도움(?)이 된적은

사회생활하면서 탑차를 한번 운전해봤을 때 정도 있구요.

뭐 거의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수동변속기 차량을 몰아야할 때가 생길 수 있기때문에

저는 1종을 따긴 했엇죠. 후회는 안합니다.

 

물론 그당시에는 자꾸 시동도 꺼지고 ㅠㅠ 어려워서 2종을 응시해서

쉽게 따볼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요 ㅎㅎ

 

생각해보니 제가 수동차량을 또 끌었던적이 있었네요

 

다른 회사에 다닐 때 영업용 차량이 몇대 있었는데

한대가 수동으로 되있어서요. 제가 막내라 가까운거리에

택배 찾으러가거나 할 때 종종 이용했었죠.

 

물론 1종이 없었어도 어떻게 어떻게 그 차를 이용안하고

다른 차를 이용하거나 아니면 다른사람이 하거나? 등등 

큰 문제는 없었겠지만 있었으니까 아무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었죠.

한 쪽에서는 오토바이 면허를 따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원동기 면허라고 하나요? 

오토바이가 멋있습니다.

 

그 뒤로는 대형먼허인 버스도 보입니다.

그날 대형면허 기능시험도 있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성 운전 학원에는 셔틀을 운영하고 있어서

교통이나 그런건 전혀 문제가 안됩니다.

가까운 청라, 가좌동, 석남동 부터 검단, 부평, 주안등등 까지 운영되네요.

서구 살면서 많이 봤던 차량이라 ㅎㅎ 아마 서구에 사시는 분들은

어떤 차인지 한번 보시면 아~ 하고 아실거에요.

 

저는 이날 기능시험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했었기 때문에

시간을 때우기 위해 이곳저곳 구경을 해봤습니다.

 

사무실 복도 한 켠에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서

믹스커피를 한잔 했습니다. 비오는날에는 따스한 커피죠.

정수기 위에 보니 컵라면이 있다고 하네요.

 

저기 휴게실이 보입니다.

컵라면이라는 글자가 눈에 보이네요.

어서오세요 라고 하는것 같애요.

 

이안에 들어가면 컵라면이 준비되어 있나 봅니다.

 

캐비넷 선반위에 컵라면이 있는데

제가 갔을 때 거의 마지막이여서 하나 겟 했네요.

 

크 신라면 작은컵 

비오는날 따스한 컵라면 먹으니 좋습니다.

먹고나서 뒷정리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남은 음식 버리는곳도 있으니 깔끔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