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인천 가좌동 버블맨24 셀프빨래방

쉼표님 2022. 10. 31. 21: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좌동에 셀프빨래방을 항상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운동화도 세탁 및 건조할 수 있고

대형 이불빨래도 가능 합니다.

 

위치는 인천 서구 가좌동 가좌홈플러스 옆에 있습니다

가좌코오롱하늘채메트로 상가에 있습니다.

근처 주민분들께서 이용하시기에 너무나 좋을것 같네요.

 

 

 

내부에 들어가면 이렇게 길게 되어있고

왼쪽으로 세탁기 및 건조기가 있습니다

오른쪽에 카트도 있고 테이블도 있네요.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테이블 및 의자도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고

비회원도 사용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건조기 사용안내 및 건조기 주의사항

그리고 매장이용안내 입니다.

 

건조기 사용 TIP

건조용량에 대한 안내 입니다

 

새탁 이용방법 및 세탁 요금안내

세탁기 사용안내 및 주의사항입니다.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세탁물을 운반할 수 있는 카트도 있습니다.

세탁기에서 꺼내 건조기로 이동할 시에 매우 유용하겠네요.

 

운동화 세탁 모드 입니다

운동화 세탁 5천원 그리고 건조 5천원

한켤레만 하는게 아니라 5켤레를 할 수 있어서

가격 비싸다고 느끼시진 않을거에요.

 

기계와 세탁기 및 건조기가 연동이 되어있나봅니다.

 

먼저 세탁기에 운동화들을 넣어준 후 세탁을 합니다.

 

36분 정도 걸렸나 봅니다.

 

운동화 전용 세제가 자동 투입된다고 합니다.

 

세탁을 마친 후 건조기에 들어가는데요

이정도면 꽤 깨끗하죠?

물론 중간중간 얼룩이 있기도 하지만

미리 집에서 해주거나

나중에 해도 괜찮을것 같네요.

 

건조기에 총 5켤레가 들어가기 때문에

가격대비 매우 만족입니다.

뽀송뽀송하게 건조까지마치면 운동화 세탁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