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Life/1박2일

가을의 아름다움을 단풍으로 물들인 경기 광주 화담숲

쉼표님 2021. 12. 15. 15:34
반응형

얼마 안되는 봄과 가을의 아름다움은

얼마 안되는 기간의 희소성때문에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건 아닐까

생각이 들만큼 정말 찰나의 시간에

가을은 지나 갑니다

 

작년엔 정말 찰나의 시간에

봄가을이 지나간것 같고

 

올해 가을은 그래도 찰나의 시간이지만

마스크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와함께

가을의 아름다움을 보고 싶기에

가을 단풍명소로 유명한 화담숲을 방문했습니다

경기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은 곤지암리조트에 있습니다

예약을 해야 방문할 수 있고

주말같은경우에는 한달 전에는 꼭

미리 예약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이라 그렇게 긴장을 안하고

일주일전쯤에 예약을 하려했지만

정말 다행히 자리가 생겨서 예약을 했네요

 

 

 

그날 날씨가 흐릴것으로 나오고

오전에도 좀 흐렸지만 오후에는

하늘이 맑아 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덕분에 화담숲 가는길이 행복했네요

 

곤지암리조트 겨울에 

스키장에 와보고 화담숲은 처음인데

기대되네요

 

평일 인데도 불구하고

주차장은 차들로 꽉찼습니다

단풍 시즌은 시즌인가 봅니다

 

화담숲 스탬프 투어도 있네요

한장 챙겨봅니다

(스탬프때문에 왔던 길

다시 돌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초록, 빨강, 노랑, 주황, 파랑

단풍이 가을 하늘과 만나주는 아름다움

 

빨간 단풍도 이쁘지만

가을 단풍은 노란단풍이 정말 이쁘죠

 

전체적인 화담숲 지도 입니다

왼쪽 이끼원에서 시작하여

자작나무숲을 지나 한바퀴 돌게 됩니다

대략 1시간반-2시간반 정도 걸린것 같아요

 

사진도 찍고 스탬프찍으러 다시 돌아가기도하고

그러다보면 시간은 더 걸리더라구요 ㅎㅎ

단풍이 아쉽기도 하고~

 

 

 

가을햇살

노란단풍

빨간단풍

 

 

산책로 처음 부분에서 만나는

하트다리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여기가 사진 명소라 아주 붐비더라구요

사람없을때 얼른 찍지 않으면 어렵습니다

 

다리위에서 찍어본

모노레일 승강장의 모습?

 

다리를 건너와서 

바라보는 하트다리의 모습

 

 

다리 밑 으로는 모노레일이 지나갑니다

모노레일이 지나가는 시간에

사진을 찍으면 또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저기도 사진 스팟입니다

줄서서 사진 찍으려고 대기중인데

조금 앞에가서 비슷한 구도로해서

사진 찍어봤는데

햇살이 가득해서 사진찍기 어렵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조경을 매우 잘해놓은 정원입니다

 

산책을 하면서 드는 생각이

여기서 일을 하면 

운동도되고 힐링도 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린이같은 생각이죠 ㅋㅋㅋ)_

 

그래도 산업단지 같은

트럭많고 매연 많은동네에서

출퇴근 하는 입장에서

 

이런 좋은 멋진 자연에서

일 을 한다는건 부럽습니다

 

 

 

단풍이 아름다운 대한민국에

이 곳 아니여도 산에만 가도

이쁜 단풍이 있는데

 

여긴 입장료까지 있고

화담숲 얼마나 잘해놨을까 하는

 

생각은 입장 10분만에 싹 사라졌고

 

내년엔 단풍이 시작할 때 쯤 

다른색의 화담숲을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