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Life/등산의목적

푸르른 하늘과 정상이 확 트인 사패산(북한산국립공원)

쉼표님 2021. 9. 13. 21:51
반응형

오늘은 북한산국립공원에 속해있는
사패산에 다녀왔습니다

 

사패산은 정상이 탁 트여있어

보시기에 멋진 경관을 자랑합니다

 

북한산 회룡탐방 지원센터에서

출발하였습니다

 

탐방센터 가는길에 주차할 곳이 조금씩 있구요

앞에도 4대 정도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사패능선 통해 정상찍고

한바퀴 돌아 내려오는 코스로 할거에요

 

일반도로로 시작합니다

오르다보니 멋진 경관도 보입니다

출입금지라 아쉽네요

계속 오르다보면 오른쪽에 절이있고

앞으로 쭉 올라갑니다

오르다보니 계단의 연속이네요

이 코스로는 많이 안다니시는것 같더라구요

한적하니 여유있게 좋은 등산이였습니다

자운봉은 저번에

도봉산에서 봤던것 같은데ㅎㅎ

 

그때 도봉산 내려오면서

이쪽으로가면 사패산 이정표를보구

사패산-도봉산 연계등산의 꿈을 ㅎㅎ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네요

 

우리는 정상을 향해 오른쪽으로 오릅니다

 

자운봉말고 사패산정상

500미터

 

북한산국립공원 넓습니다

광할한 푸르름이 아름답습니다

서울근처에서 이렇게 멋진 경관을

볼수있는건 정말 행복인듯합니다

 

저기가 정상인가 보네요

열심히 오르는 등산객이 보입니다

어느덧 정상 근방에 도착해서

열심히 오를일 남았네요

정상을 바라보다

잠시 옆을 돌아보니

또 멋진 풍경이 있어

눈으로만 보기 아쉬워

사진에 담아봅니다

 

사진에는 담을 수 없는

눈으로만 볼 수있는 그 모습

어떤느낌인지 다들 아시죠

 

 

사패산 정상비 입니다

 

 

잠시 사패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멋진 모습 감상하겠습니다

 

외곽순환도로가 보이는

확 트인 사패산 정상의 모습

 

일빵빵

김치볶음밥 전투식량!!

 

찬물을 부었는데 갑자기 물이 끓더니

따뜻한 김치볶음밥이 완성됩니다

정말 정상에서 이런 밥을 먹을줄은

꿀맛입니다 ㅎ_ㅎ

 

 

내려갈때는 여기서 의정부시청

법골입구 방향으로 내려가 봅니다

 

으쌰 으쌰

왔던길이 아니라

지루하지는 않네요

 

중간생략하고 내려오다보니

거의 다내려왔나봅니다

 

범골입구

호암사 방향으로 내려왔습니다

 

호암사를 지나 

지루한 아스팔트 도로를

내려오는 코스입니다

 

쭉 내려와서 오른쪽으로 

회룡탐방지원센터로 향하는

둘레길을 따라 다시 산길을 

오다보면 이제 도착지가 나옵니다

 

저기 우리가 출발 했던

회룡탐방지원센터가 보입니다

 

정상에서의 멋진 확 트인 풍경이

가슴까지 시원했던 산행 이였습니다

 

가을에 높고 푸르른 하늘이 펼쳐진 날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그런 사패산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