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Cafe & Bakery

경인 아라뱃길에 꼭 가야할 곳 이 있다면 : 카페 블랑쉬

쉼표님 2020. 3. 14. 20:33
반응형

카페 블랑쉬

 

아라뱃길을 지나는 다리 중에 하나인

검암역 옆에 있는 시천교를 지나면

분위기가 아름다운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월요일 저녁에 빠른식사를 한 후

방문하였기 때문에 

이렇게 전체샷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딸기라떼(6.0)와

시나몬라떼(6.0)를 먹어봤어요

 

나중에 얘기 해주셨는데

딸기라떼는 직접 생 딸기를

갈아서 해주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분위기 맛집에서

케이크도 빠질 수 없죠?

 

당근케이크로(5.5) 결정 하였습니다.

 

이렇게 외부 테라스도 있어서

날이 좋고 낮 시간에는 참 좋겠어요

 

(저희는 못 갔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옥상에 멋진 테라스가.... ㅠㅠ

나중에 날 좋은 오후에 다시^^)

 

날 좋은 오후에 와서 하늘을 보면

참 멋진 배경일 것 같아요

 

외부 테라스에 나오면서 한 컷!

 

테이블과 의자들이 정말

부티크 부티크 해요

 

카페 블랑쉬의 매력 어필 공간

바로 이곳이죠? ㅋㅋㅋ

 

곰돌이가 있는 거울아 거울아 누가 제일 예쁘니- 공간

 

사람이 많이 없을 때는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아요

 

자- 어떤가요?

 

고픔 있는 인조대리석 테이블 위에

예쁜 컵에 담긴 예쁜 음료와

예쁜 크림이 얹힌 당근케이크!!

 

쇼케이스에서 보던 당근케이크 위에는

이렇게 크림과 계핏가루?를 데코 해주셨네요

 

저 크림 진짜 맛있어요 ㅠㅠ

 

왼 - 시나몬라떼ICE

오른 - 딸기라떼ICE

 

딸기라떼는 저 밑에 딸기를

충분히 섞어주셔야해요!

 

저는 허겁지겁 먹다 보니 밑에 깔린

딸기들부터 빨대로 흡입해서

먹었더니 좀 밍밍하더라고요

 

사장님이 그걸 보셨는지

나중에 딸기를 좀 더 넣어주셨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딸기를 더 넣고 휙휙 저어서 마시니까

이제야 딸기라떼의 맛이 납니다♥

 

 

맛있는 크림이 얹혀있는 당근케이크

Detail Cut

 

카페 분위기는 보시다시피

정말 깔끔 그 자체-

 

저희가 방문했을 때 사람이

없으셔서 어디 가셨나 했더니

화장실 바닥청소를 하고 계시던...ㅎ

 

깔끔하지 않을 수가 없죠

 

다음에 또 오고싶은 그 곳

카페 블랑쉬

 

다음엔 옥상 테라스

리뷰 꼭 ㅠㅠ!!

 

BYE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