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Cafe & Bakery

계양구 동양동 아이들 방방도 뛰어놀 수 있는 블링방방키즈카페

쉼표님 2023. 5. 20. 11:45
반응형

인천 계양구 병방동에 위치한 블링방방키즈카페를 방문 했습니다.

계양구 동양동 동양주공, 한진해모로 아파트 앞에 위치한 키즈카페 입니다. 계양신도시가 입주하면 신도시 입주민들도 방문할 수 있겠지만 아직은 좀 시간이 걸리겠네요^^ 그때까지 쭉~~ 장사잘되서~~ 계양신도시로 이사가면 그때도 방문해보고 싶네요(TMI 여담입니다ㅎㅎ)

우선 2층이였나 3층이였나 아무튼 엘레베이터 있으니까 상관없잔아요?ㅎ 올라가시면 입구가 보입니다. 이렇게 신발장도 있구요  CCTV 작동중이라는 표지판도 보입니다. 입구부터 아이들이 놀수있는 자동차가 보이네요 ㅋㅋㅋ

조명이 잘되어있고 햇빛도 잘 들어와서 환합니다. 어둡지 않아서 아이들 시력 보호에도 좋겠군요. 실내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있다가 보여드리겠지만 저 안쪽으로는 방방도 있습니다. 아마 그래서 블링방방 이겠죠. 

트램플린.....? 이라고 하는거군요 ㅎㅎ 어렸을때는 많이 뛰어 놀고 하는게 좋잖아요? 그래서 여기서 이렇게 뛰놀다보면 성장판도 자극되어 성장에 도움을 주고 특히 다이어트와 기초체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어릴때 우리도 방방 타러가서 돈내고 타잖아요. 근데여기는 카페를 이용하면 방방이 공짜라니.... 이건 무슨 개이득(?).....

와... 넓네요 진짜... 어릴때 제기억에는 막 방방 동그란거 안에들어가서 막 뛰놀고 네모난방방안에 들어가서 뛰어놀고 그러다가 시간 종료되면 나오고 그랬었는데... 앞에는 달고나도 있었는데... 요즘은 달고나 없죠.

벽에는 이렇게 푹신한 안전 쿠션도 있어서 아이들 뛰놀다 벽에 부딪히거나 한다해도 안전하겠죠.

옆에는 이렇게 직사각형에 다른 공간도 있습니다.

해피버스데이파티, 파티도 할수 있나보네요. 요즘은 아이들 생일파티를 이렇게 키즈카페를 빌려서 하기도 한다네요. 블링방방 키즈카페에서도 대관을 한다고 합니다.

오... 나의사랑 피톤치드... 뿜뿜 하는곳이 블링방방에 있었다니.... 자주... 오겠심니다

여기는 편백나무 보호를 위해 음료는 절대 가지고 들어가면 안되겠네요.

아이들 놀거리가 가득하네요. 예전에는 놀이터에서 흙 가져다가 이렇게 놀았었는데... 요즘은 확실히 위생이 좋아졌네요ㅎㅎ 옛날에는 아파트 앞에 놀이터에서 흙 파다보면 지렁이도 나오고 막 그랬었는데ㅎㅎ그럴일은 없겠습니다.

이렇게 놀이기구도 많이 있어서요. 아이들 한번 와서는 안되겠네요. 아마 매일 오자고 할거 같아요. 그래서 블링방방에서는 정액권인가 그런것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 가격에 입장료가 포함이라니.. 남는게 있나요 사장님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을 수제쿠키 수제머핀 같은 종류도 있으면 참 좋을것 같아요. 그러면 아이들도 좋아하고 엄마 아빠들도 좋아하고 ^^ 온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오늘은 계양구 동양동에 위치한 앞으로 계양신도시가 입주하면 더욱 발전 할 블링방방키즈카페를 방문해봤습니다. 계양구에 가기 좋은 키즈카페, 지하주차장도 있어서 차로 방문하기도 좋구요. 동양동 주민들은 도보로 방문 가능한 거리라 차로 이동도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