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Cafe & Bakery

따뜻한 차 한잔과 예쁜 꽃 들이 함께 하는 김포 플로라카페

쉼표님 2020. 4. 12. 15:37
반응형

김포로 한적하게 드라이브겸 떠났던

주말오후에 지나가다 한적해보이는

카페를 방문해 봤습니다

 

김포한강 야생조류생태공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영업시간 10:00 -22:00

 

 

 

 

건물 2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플로라 카페!

 

 

 

 

 

저기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커피 한잔의 여유, 차 하잔의 여유

플로라에서 힐링하세요!

 

 

 

입구는 살짝 제취향은 아니에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보시면 꽃들이 환영해줄거에요

 

 

 

 

가운데 케익 및 디저트류와 함께

꽃잎들 그리고 생과일 들이 신선하게

보관되어있는 쇼케이스 한컷!!

 

 

 

 

보통 여기 오시는분들은 차를 드시거나

차를 한잔씩은 꼭 주문하신는것 같더라구요

 

꽃잎차에서 한잔,

꽃목련차 - 비염, 축농증, 천식, 기관지염, 감기완화

 

허브티에서 한잔,

히비스커스 - 노화방지, 피로회복, 다이어트

 

각자 목적에 맞는 차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사장님이 만든 수제청으로

레몬청, 자몽청, 유자청 등등도 있네요!

 

이러니 여기오면 커피보다는 차 종류를 시킬수 밖에 없겠네요

 

 

 

 

 

꼬시다

 

너는 나의 꽃이다

나는 너의 꽃이다

 

우리는 누군가에게 꽃이다

우리는 스스로에게 꽃이다

 

나는 존재자체로 꽃이다

 너는 꽃이고, 나는 꽃이다

오늘도 나는 너를 꼬시다

 

 

 

 

(2020 쇼나단 신춘문예)

 

 

 

 

 

 

 

야외 테라스도 멋지네요

 

바람이 엄청 부는날이라 사진만 금방 찍고

안으로 들어왔어요

 

날이 따뜻한 어느 오후에는

한번 편안하게 차와 함께 휴식하고싶은 흔들의자가 있네요

 

 

 

 

 

 

반대편 테라스 입니다

 

테이블에서 차를 한잔 드시면서

날 좋은 오후에 하늘을 감상하는

상상하니 다시 오고싶은 곳 이네요

 

 

 

 

 

요즘 나이들면서 소화가 잘 안되는데

다음에는 장이안좋을때, 심심안정을 위해

매화꽃차를 한번.....

 

찔레꽃차도 땡기네요,

혈액순환이 안될 때, 불면증, 소화불량에 추천....

이정도면 거의 현대인 필수차 아닌가요?? 

 

 

 

 

 

이쁜 티포트에 넣어서 나왔습니다

같이 주문한 딸기 디저트케익과 함께 등장!

 

왼쪽 빨간색이 히비스커스 허브티

오른쪽 투명노란색이 꽃목련차 입니다

 

차는 따뜻하게 마실 수 있게 준비해주시네요

저기 잔에 담아서 호로로로로록

 

 

 

 

 

안에 꽃잎이 보이시죠?

이쁘네요 ^----^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ㅎ

 

 

 

 

따뜻한 차와 함께

지나가는 봄에

면역력 키우는

한 주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