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Common Information

다이소 벽걸이에어컨 바람막이 : 가성비 갑 제품 추천

쉼표님 2022. 7. 19. 22:34
반응형

요즘 밤에 에어컨 없이는

잠을 잘수가 없죠

저같은 경우는 조금 바람이 불어도

문열고 자면 시끄럽거나 해서 

종종 깨곤해서 창문을 닫고 잡니다

그래서 에어컨을 꼭 켜는데요

 

방에 있는 벽걸이 에어컨은 침대와

마주하고 있다보니까 잘 때

누워서 직접적으로 바람을 쐬니까

재채기도 나고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 벽걸이 에어컨

바람막이가 있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다이소에 다른걸 사러갔다가

딱 보이길래 가격도 다른 인터넷 제품보다

훨씬 저렴해서 한 번 구입 해봤습니다

 

이렇게 생겼구요

가격은 3천원 입니다

디자인은 2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무풍 가림판 걸이

중간지지대, 양옆 지지대

그리고 바람막이 가림판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은 이렇습니다

가림판을 쫙 펴주고

양쪽지지대

중간지지대 모두 체결해준 후

걸이를 중간지지대에 걸어서

벽걸이 에어컨 상단에 걸면 됩니다

 

구성품을 꺼내보면 위 와 같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랐습니다

인터넷에서 보니 다른 가림판은

가격이 다양하더라구요

물론 다이소 가림판은 다른 제품보다

얇은 가죽천? 정도로 되어있어서

가격이 저렴한것으로 보이지만

배송비 없고, 본연 기능만 하면되죠

 

사용해보니 본연 기능은 아주 좋습니다

에어컨 바람 가림판이 직접 바람만

막아주면 되죠

 

먼저 양쪽 지지대를 걸어준 후

중간지지대를 차례로 걸어줍니다

 

그리고 에어컨 상단 걸이를

중간지지대에 각각 걸어줍니다

이 때 방향을 제대로 해야

걸었을 때 전면 디자인부분이

제대로 보이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는 전면 디자인에

영어로 써있었기 떄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로 걸었어서 다시 분리 한 후

다시 걸었었습니다

한 번 확인하시고 하면 더 좋습니다

 

이런식으로해서 걸어주면 됩니다

 

 

중간지지대에 보시면 저 부분에

걸이를 딱 넣어주시면 됩니다

 

벽걸이에어컨에 걸어본 모습입니다

 

정면샷

 

디자인 괜찮죠?

마침 벽지와도 색이 비슷한 톤이라

잘어울립니다

에어컨 또한 흰색이라 모두 잘어울리네요

 

옆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각도조절도 가능합니다

직접바람을 막아주고 

바람을 퍼트려주기 때문에

 

직접 바람쐬면 기관지 호흡기에

안좋기 떄문에 좋은 알짜 상품 같습니다

단점은 조금 더울 수 있다는거^^

더운날은 잠시 떼어놓으셔도 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