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Common Information

갤럭시S22 플러스 핑크골드 실물 오픈 후기

쉼표님 2022. 2. 23. 05:51
반응형

지난 주 각 사이트별 사전예약을 거쳐 쿠팡에서는 로켓배송으로 정확히 22일 새벽 12시반에 S22가 집앞으로 도착을 하였습니다. 아마 제일 빨랐을거라 생각되네요ㅋㅋㅋㅋㅋ 로켓로켓 빠르긴하네요 조금만 더 일찍 왔으면 21일 당일 도착할뻔 했습니다

쨔잔 박스는 얇게 나왔습니다
뭐 요즘엔 충전기랑 이어폰이 없으니(C-C케이블만 있습니다) 이렇게 박스가 크기가 작아지네요
아직 케이스와 액정필름이 도착을 안해서 기본 보호필름으로 덮여있습니다ㅎㅎ 사진보실때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갤럭시S22 모델중에서 플러스모델 핫한 인기를 몰았던 핑크골드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동안 거의 흰색 아니면 노트10은 메탈글로우 였나 무난한 색상을 많이 선택을 하였었는데요. 이번엔 핑크계열로 선택을 해봤습니다. 색상이 너무 이쁘게 나왔다고 판단되었거든요.

빨리 기본보호필름 떼고 새로 붙이고 싶네요 ㅠㅠ 하지만 보호필름 오기전까지는 기다려야지요. 괜히 잘못 건드리면 진짜 제가 감당이 안될 것 같아서요.....

네 핸드폰실물과 유심칩제거핀, 기본설명서, 그리고 C to C 케이블이 있습니다.

유심칩핀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하단에 있는 유십칩트레이를 콕 눌러서 밖으로 분리합니다. 그리고 기존 스마트폰에서 유심칩을 분리하여 이렇게 장착한 후 S22에 트레이를 넣어봅니다.

저는 이상태에서 기다려주세요 화면에서 계속 오래걸리길래~ 처음이라 이렇게 오래걸리나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이상해서 뒤로가기 버튼을 누른 후 다시 해봤는데요. 그러니까 다시 금방 되더라구요.
혹시나 시간이 오래걸린다 생각되시는 분들은 다시 뒤로가셨다가 해보세요!!

이렇게 기존 스마트폰에서 스마트스위치 앱을 통하여 데이터를 전송해올 수 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에도 스마트 스위치 앱이 있어야합니다. 만약 없다면 안내단계에서 큐알코드를 이용하여 앱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개의 스마트폰이 모두 동일한 와이파이로 연결이 되어있다면 케이블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저는 5핀에서 C타입으로 해야해서 케이블이 없어서 동일한 와이파이를 2개 모두 연결하여 데이터를 전송하였습니다.

16GB 정도의 용량을 옮겼는데요. 앱, 연락처, 데이터, 설정환경 등등 거의 싹 다 옮겨온다고 보시면되는데요. 와이파이 환경에서는 대략 20~30분 정도 걸렸던것으로 보입니다. 단 주의할점은 중간에 와이파이 환경이 해제되면 전송도 멈추게 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중간에 와이파이 환경에서 벗어나버려서 마지막에 5개 앱정도를 전송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스위치 앱에서 전송못한 앱이 나와있어서 다운로드 통하여 설치를 했네요.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