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부흥수산 쭈꾸미샤브샤브

쉼표님 2021. 5. 16. 21:17
반응형

매번 갈때마다 한번씩

다른 메뉴들을 맛보는 곳 입니다

매번 다른 메뉴지만

매번 만족하고 오는 그런 곳 입니다

 

청천동 부흥수산

지도에는 등갈비와조개구이?로 나오네요 ㅎ

 

 

가게 전경입니다

가게앞에 주차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차가 있어도 편합니다

 

 

회 도 괜찮게 나오구요

가격이나 맛이나 괜찮습니다

 

조개구이 한번 먹어봤었는데

그때도 만족했어요

 

쭈꾸미 다음은 갑오징어가 제철이라고 하셔서

다음번엔 갑오징어를 한번 맛볼 예정입니다

 

김치국내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음식점 입니다

 

기본안주 김치, 마늘쫑, 번데기, 당근

 

카스가 병이 이쁘게 바꼇네요?

한번 찍어봤습니다

 

쨔잔 등장하는 쭈샤쭈샤

쭈구미샤브샤브

 

쭈구미를 넣구서 남은 쭈꾸미들

한번 찍어봤습니다

 

 

야채와 건져낸 쭈꾸미들

냠냠냠

초장 찍어서 맛나게 먹습니다

 

 

 

개봉박두

 

 

풍덩풍덩

쭈구미 투하!!!!

 

면사리를 넣어줍니다

 

여긴 칼국수면을 직접 만드시는건가요

완전 맘에드네요 ㅎㅎㅎㅎ

 

쭈꾸미 먹물로 어느새 거무잡잡해진국물

비쥬얼은 좀 그닥이지만 ㅋㅋㅋㅋㅋ

맛은 괜찮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