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헤이 브로~ 보쌈맛집 브라더보쌈

쉼표님 2021. 5. 10. 21:03
반응형

 

청라에 보쌈집이 몇집 있는데요
비교적 제가알기로 최근에 생긴집이 한 곳 있습니다

한 번 방문했더니 괜찮게 나와서

생각나면 한 번씩 찾아가게되는 곳 입니다

 

 

보통 쟁반정식으로 주문을 하는데요

 

오늘은 쟁반정식 2인 + 소면정식1인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소면정식이 궁금해서ㅎㅎ

 

보쌈도시락도 판매한다고하네요

1인이서 보쌈드시기에 괜찮을것 같네요

 

 

정식메뉴에나오는 기본찬류 맛있는 새러드류

그리고 마늘과 깻잎, 무쌈 등등

보쌈에 신선한 쌈과 쌈장은 빠질수 없죠

 

메인메뉴 보쌈이 등장합니다

양은 적당히 나옵니다

많이 비린내 안나고 맛은 괜찮다고 봅니다

 

정식메뉴에 포함된 계란찜입니다

싱겁지않게 적절한 맛입니다

 

쟁반정식주문해서 나온 쟁반국수

쟁반국수도 맛 괜찮습니다

여러메뉴가 모두 괜찮으니 좋네요

 

소면정식을 주문해서나온 잔치국수

궁금했는데 궁금증 해결

다음부턴 쟁반정식이나 보쌈정식으로 ㅎㅎㅎ

저는 보쌈에 국수는 많이 안먹을것 같아서요

 

청라 보쌈맛집 브라더보쌈입니다

점심에 가시면 정식메뉴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