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집밥 다음 으로 맛있는 양평해장국 서인천점

쉼표님 2021. 5. 25. 14:38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 옆동네에

양평해장국 맛집이 있습니다

 

양평해장국집 몇군데 가봤지만

여기가 제일 맛있는 듯 합니다

 

주차는 건물 옆에 작게 주차할 수 있고

점심시간에는 대부분 도로변에 주차하시더라구요

 

 

12시에 가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방문시에는 꼭 11시반 정도에 미리 방문합니다

그래야 자리에 편히 앉아 맛볼 수 있고

주차할 곳을 찾기도 쉽습니다

 

밑에 짤린 부분이

집밥이 가장 맛있고

그 다음이 양평해장국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멘트가 좋습니다

대부분이 공감하고 이 집 맛집이구나

끄덕일 수 있는 문구 입니다

 

양평으로 대부분 많이 드시구요

양평에는 선지와 함께 푸짐하게 나옵니다

 

맛있는 깍두기와 김치

 

저는 소스에 고추랑

고추기름도 넣어서 같이 먹습니다

 

 

 

양평해장국이 펄펄 끓는채로 등장합니다

한그릇 가득합니다

 

푸짐한 선지

소스에 찍어서 맛을 봅니다

저는 선지좋아해서 선지가 매우 많아서

좋아합니다

 

소스에 찍어서 맛을 봅니다

밥까지 말아 먹으면 맛있는 식사

한끼를 맛보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