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비 가오면 하나 둘 찾게 되는 청라 청정칼국수

쉼표님 2021. 4. 20. 2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비가 왔던 날 방문했던 곳 입니다

비가오는 날은 같은 생각들이신가봅니다

 

아마 조금만 더 늦게 도착했더라면

꽤 오랜시간 기다려서 식사를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청라3동 SKVIEW 앞에 위치한 먹자골목

이곳에 오늘 소개해드릴 칼국수집이 있습니다

주차는 따로엎어서 가게 옆을 이용하여 하셔야합니다

참고로 매주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비가 오는 날 손님이 많이 몰릴것이라

생각이들어 조금 더 일찍 서두른 보람

저희가 첫 손님으로 입장했습니다

 

매장에는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이 있습니다

 

바지락칼국수, 청합칼국수, 들깨칼국수, 팥칼국수

이렇게 4종류의 칼국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들깨수제비, 왕만두, 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 묵뱅이무침이 있구요~

 

여름메뉴는 콩국수가 있다고 하네요

 

3인이 방문해서

아래와 같이 주문 하였습니다

 

바지락칼국수 2인

해물파전

왕만두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게 되면

입가심으로 보리밥이 나옵니다

 

여기 보리밥위에 참기름과 열무김치를 얹어주고

비벼서 같이 먹으면 입가심으로 매우 좋습니다

 

 

배추 김치 겉절이라 매우 FRESH 합니다

열무김치 그리고 양파간장소스?

왕만두에 찍어먹는 간장소스

 

왕만두는 4알이 준비됩니다

 

 

만두 내부에 속이 꽉찬 모습

고기와 야채로 속이 꽉 들어차 있습니다

 

 

해물파전과 바지락칼국수2인 등장했습니다

해물파전이 정말 큼지막합니다

두께또한 엄청 나구요

 

바지락칼국수도 2인인데

해물파전까지 있어서 정말 배불리 먹어요

 

해물파전은 크게 6조각으로 나눠져있는데

조각마다 큰 새우가 딱하니 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이걸 사진으로 보여드려야하는데

사진이없네요...ㅠㅠ

해물파전 두께가 정말 장난 없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파전을 더 추천합니다! ㅋㅋ

 

비가오면~ 생각나는~ 칼국수~

칼국수 맛집 기회되시면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