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푸짐한 양으로 유명한 인천 청라 선식당

쉼표님 2021. 4. 19. 10:41
반응형

푸짐한 양으로 유명하죠
인천 청라지구에 위치한 선식당

 

항상 사람이 많은 곳 입니다

 

이시국에도 가끔은 웨이팅이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실... 살짝 불안한 마음도 있어서

늘 후다닥 먹고 나오곤 합니다

 

오늘도 안전하게 온도체크와 손소독을 하고 

입장을 해봅니다

 

다행히 조금 이른시간이라 자리가 있어서

앉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소고기 마늘 철판볶음밥

더블 치즈 토마토 커틀렛

 

아마 이렇게 인것 같애요

돈까스를 주문했는데요

 

일행이 주문한거라 메뉴판을 보다보니 

돈까스가 없어서... ㅋㅋㅋㅋㅋ순간당황

 

치즈 토마토 커틀렛 인것 같습니다

 

먼저 저번에 방문했을때 먹었던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로제파스타

역시 양 무지 많습니다

 

물론 맛도있어요ㅎㅎ

다음에는 크림파스타 먹어봐야지~

 

 

 

라코타 치즈 샐러드였나

아무튼 샐러드 입니다

양 무지 많아요

 

저 리코타 인지 라코타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안속으로는 고기도 있어요

 

전에 먹을때 여기에 볶음밥 까지 있어서

배불러서 진짜 거의 다 못먹었던 기억이있네요

 

 

 

 

자 이제 이번에 주문한 메뉴 보여드릴게요

철판 마늘 볶음밥 이에요

 

 

볶음밥 양 보소

앞접시에 덜어내고도 저리 많은 양

도대체 밥 몇공기가 들어간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거의 다먹....

그날 저녁때도 배가 안고파서...

안먹고있다가 결국 9시나되서야 ㅋ

야식먹었습니다ㅠㅋㅋㅋㅋ

 

 

우와 돈까스 양 역시 무지 많습니다

진짜 선식당은 양도 양이고

맛도 맛이고 무엇보다

처음 나올 때 비쥬얼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먹음직스런 비쥬얼!!

이런 비쥬얼과 양이 이 가격이라니....

 

 

 

오늘도 극찬하고 가는 선식당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너무 양이 많아서

중간에 힘이 든다는 사실...ㅋ

 

 

볶음밥에나오는 국물~~

 

돈까스 속살~ 보여드립니다

사진이 별로 안이쁘네요 ㅎㅎ

노력해야겠네요

 

돈까스 다 컷팅해놓고 한컷

역시 별로 안이쁘네요

먹느라 정신 없었나봅니다

 

돈까스 모두 4덩어리 있어요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거기에 감자튀김에 블루베리, 샐러드까지

후덜덜합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15,000원 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