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뜨끈뜨끈 추운 계절엔 인천 약선당 묵은지감자탕

쉼표님 2022. 1. 15. 09:17
반응형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추운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특히나 올해는 작년보다

2배는 더 추운것 같네요

 

한파인날도 많고

눈이 오는날도 많고

 

아무쪼록 추위가 오면 생각나는

점심엔 거의 국물요리 많이들 가시죠

 

묵은지와 감자탕이 만나

맛있는 국물을 맛볼수있는 감자탕집입니다

 

약선당 감자탕 청라직영점 입니다

위치는 스파렉스건물

롯데캐슬 건너편에 위치합니다

 

보통 뼈해장국을 많이들 드시고요

저희는 방문하면 묵은지감자탕도 많이 먹습니다

등뼈찜도 먹어봤구요

토속감자탕도 먹어봤던것 같은데

 

묵은지감자탕이 다들 만족하더라구요 ㅎㅎ

 

하나 팁을 드리자면

인덕션 국물 끓는 속도가 느려서

가시기전에 미리 주문해놓고 가면

조금(?) 일찍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추가 김치반찬과 후식 아이스크림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감자탕을 주문하면

수제비사리와 당면사리가

충분하게 같이 나옵니다

 

버섯과 깻잎

그리고 밑으로기 김치와

묵은지 그리고 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