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인천 만수동 유명맛집 :) 김밥브라더스

쉼표님 2020. 3. 12. 01:46
반응형

 

 

벽에 붙어있는메뉴들..

메뉴가 정말다양해요!!

 

그런데 더 놀라운건

이모든게 다맛있다는것👍

 

 

김밥브라더스의 모든메뉴 입니다.

 

저는 여기서 돈까스,

제육덮밥,

돈까스마요덮밥,

김밥을 먹어봤구요.

 

전메뉴 다 맛있습니다.❣

 

 

이 집이 좋은이유중에,

과연 맛 보다 좋은것은?

 

저는 맛도 정말 맛있는집에다가

직원분들의 친절함 입니다.

 

친절함이 몸에 베어있으신 분들의

팀웍은 누가봐도 좋게느껴집니다.

밥을 먹으면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곤합니다.

 

 

 

돈까스마요덮밥의 모습이구요.

오늘도 역시나 메뉴의 양은

 

건장한 성인남성의

위를 모두 채우고

 

뇌에서 배부르다는 신호를

보내고 나서도 한참 뒤에

 

숟가락을 내려놓습니다.😊

 

 

 

 재방문 추가 : 김치제육 5,500원 )
= 역시 이번에도 밥의 양이 맥스하네요ㅋㅋㅋㅋ
일반제육이아니고 김치제육을 주문해서그런지
일반제육보단 매콤함이 느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