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인천 청천동어촌시대

쉼표님 2021. 1. 6. 22:22
반응형

방어회 계절이 왔어요

 

언제부터인가 겨울이오면 방어를 먹는

그런분들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저도 근래 부터 겨울은 방어의계절이라는 그런 생각이

언제부터인가 각인이 되어있어요 ㅋㅋㅋㅋ

 

이제 겨울에는 국민 생선 광어의 아성을 뛰어넘는 그런 방어 입니다

 

인천 부평구 청천동 대우아파트 먹자골목에 위치한

어촌시대! 오픈한지는 엄청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맛집으로 소문나서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 입니다

 

 

대방어 中 30,000원

 

전에 한번 먹고서 홀딱 반해서 + _+

다시 방문한 이곳 입니다

 

방어 등장!! 쨔잔

어때요 딱봐도 신선하고 맛나 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번과 이번 두번방문했는데 모두 방어회만 먹었어요

다음에는 광어우럭 셋트로 한번 먹어보려구요

역시 맛있을것 같지만ㅎㅎ 일단 먹어봐야겠죠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뭘 먹을지 고르기도 ㅠㅠㅠ

회 메뉴 말고도 다양한 식사메뉴 안주류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찬! 전에왔을 때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서 감동 한 곳 입니다

좋아하는 마카로니샐러드, 그리고 방어회를 주문해서 백김치도 있습니다

 

상추랑 든든하게 주셔서 좋아요

모자란 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방어회 가까이서 한번 더 볼게요

좀 더 먹음직스러울 수 있도록

 

 

더욱 가까이서 한번 더 볼게요!

 

생와사비가 정통으로 보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제 맛있는 방어회... 마지막으로 또 볼게요 

 

 

매운탕 등장합니다

매운탕까지 아주 맛있게 냠냠 식사 마쳤습니다

 

2.5단계 상황이 좀 안정되면 다시 가고 싶은 곳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