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초은중학교 후문을 아십니까, 청라 인하찹쌀순대

쉼표님 2020. 12. 16. 15: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은중학교 후문을 아십니까?

 

제가 방문했던 청라 인하찹쌀순대집 오픈 당시에

현수막 내용입니다ㅎㅎ

인천 청라지구에 초은중학교가 있는데

그 초은중학교 후문앞에 위치한 인하찹쌀순대입니다

아주 임팩트있는 문구라 개인적으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건물 외부 인테리어가 멋져요

인테리어 좋은곳은 꽤 기대가 됩니다

 

깔끔한 내부인테리어도 제 맘에 쏙 드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모두가 순대국밥입니다

순대국밥에서 고기만 / 살로만 / 밥따로 뭐 이런식으로

각자 개인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순대국밥 특

 

기본 반찬이 셋팅 됩니다

깔끔한 깍두기와 간도 주시네요

그릇들이 이뻐요

이집은 인테리어에 정말 많은 신경을 썼다는게 느껴져요

 

자 국밥이 나옵니다

밥이 말아져 나오는 형태로 나왔습니다

밥을 따로 원하시면 메뉴에서 알맞게 주문하시면 되구요

 

고기와 밥 순대 한컷

 

그리고 순대 따로 한컷

 

딱히 비린내도 나지않고 맛있게 먹었던 인하찹쌀순대

인테리어가 좋아서 더욱 맘에들었던 집으로 기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