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인천 가좌동 옛날통닭은 고바우옛날통닭 가좌홈플러스점

쉼표님 2024. 4. 8. 1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에서 자주 포장해먹는 통닭맛집 입니다

옛날통닭인데 다른곳보다 맛있어서 자주 포장해먹습니다.

늘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었는데 오늘은 직접 방문해서 먹기로했습니다. 어쩔때는 자리가 없어서 못먹거나 포장도 꽤 오래기다리거나 해야 할 때가 많은데요. 다행히도 자리가 있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가좌홈플러스점에 있는데요. 가좌홈플러스 내부에 있는것은 아니고 가좌홈플러스 근처에 있습니다. 정확히는 측면도로 건너편에서 언덕으로 조금 올라오면 횡단보도 2개 지나서 바로 있습니다!

 

가게내부에는 대략 8개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2인석 / 4인석 골고루 있구요. 지나가면서 만석인경우를 꽤 많이 봤어요. 맛있다고 느끼는건 저만 느끼는게 아니였어요!! 그리고 포장시에도 늘 손님이 있었고 저말고도 다른 포장손님도 꼭 봤었어요! 그만큼 맛이있기에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똥집셋트로 먹습니다. 옛날통닭+모래집(셋트) 14,000원 셋트인데요. 통닭만 먹기는 아쉬워서 늘 모래집 셋트로 먹고는 했어요ㅋㅋㅋㅋ 옛날통닭은 1만원 입니다.

 

그외에도 많은 메뉴가 있는데요. 거의 통닭이 주 메뉴 입니다. 맛있기도 하구요. 돼지고추장찌개? 먹어본적은 없지만 통닭이 워낙 맛있는 집이라서 다른 메뉴는 잘 엄두가 안나요.....

 

 

기본 셋팅 입니다. 포장하면 양배추 샐러드가 없는데 홀에서 먹으면 양배추 샐러드가 있어서 좋아요!!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이용 가능합니다!

 

 

통닭은 손으로 잡고 뜯어 먹을 수 있게 준비된 위생장갑 고운손 입니다. 요것이 써보기 전에는 몰랐는데 꽤 품질이 좋습니다.

 

고급스러워보이시나요? 원래 위생장갑이 이런가요? ㅎㅎㅎ 집에서 써봤던 얇은 위생장갑과는 확실히 품질이 다르더라구요. 이런 부분이 고객이 다른 업장과 비교시에 느끼는 차별성 인 것 같습니다.

 

사진을 골고루 찍었어야 하는데, 이렇게 한장 뿐이네요. 위에서 찍어서 잘 안보이는데 양도 괜찮구요. 똥집 맛있고 우선 식기전에 통닭 부터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반죽이 맛있는건지 정말 맛있어요! 집에 놀러오는 손님이 계시다면 늘 포장해가는 맛집 이라서 포스팅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