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인천 사람은 모두 아는 그 집! 닭 정정아식당

쉼표님 2024. 4. 7. 11:58
반응형

오늘은 인천 사람은 모두 아는 그 집!
바로 정정아 식당 입니다

 

인천에 처음 왔을 때 정정아식당에서

닭볶음탕과 꼬막무침을 먹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정정아식당은 인천에서 유명한 맛집입니다

 

 

 

예전에는 부평에 쓰러져가는 맛집으로(?) 있었다고 하니

역사가 꽤 오래된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청천동에 위치한 정정아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본점이 여기로 이전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네비를 찍고 오면 건물 골목으로 들어가는데요. 골목으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나오는 넓은 주차장! 그리고 정정아식당이 보입니다. 들어갔을 때 만차였으나 우선 가게 앞쪽으로 붙여서 주차하라고 하셔서 그렇게 주차하고 키를 맡겼습니다. 평일 이른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식사를 하고 계신분들이 보였습니다!

 

입구에서 맞아주는 메뉴판 배너와, 매장에 들어가면 정가운데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서빙로봇! ㅎㅎㅎ 간단한 서빙등은 로봇기계가 빠르게 해주더라구요~ 처음에는 신기하던 서빙로봇이 이제는 흔하게 볼 수 있게 된거보니 점점 로봇이 우리 사회로 들어오고 있는것 같네요.

 

 

 

정정아식당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어마어마 합니다. 메인메뉴 부터 세트 메뉴, 인기세트 메뉴 그리고 점심특선 메뉴까지 있고 점심특선은 오후3시까지로 되어있네요. 점심특선에 추가메뉴도 있고하니 점심에도 닭볶음탕정식으로 1인가능하다고하니 방문하시는분들이 많을 듯 하네요..

사이드메뉴와 오른쪽에는 정정포차? 다른곳에는 없고 여기에만 따로 포차까지 같이해서 있는 메뉴같습니다. 포차메뉴가 있어서 닭볶음탕과 꼬막도 좋은 술 안주이지만 파스타, 똥집튀김, 깐풍새우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 있겠습니다

 

 

식사를 많이들 하고계셔서 전체 샷은 못찍었구요. 이렇게 매장 한켠을 찍어봤습니다. 깔끔하게 정돈 된 모습입니다.

 

 

메인메뉴인 닭볶음탕... 비쥬얼을보니 묵은지 닭볶음탕 같습니다.

 

 

이렇게 기본찬이 셋팅되구요. 

 

 

해물파전입니다

 

꼬막무침 입니다

 

 

빠질 수 없는 볶음밥입니다.

 

인천에 방문 하신 분들이라면 인천맛집 정정아식당에서 닭볶음탕과 꼬막무침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장소를 링크하려고 검색해보니

인천외에도 많이 있네요! 많이 생겼나봅니다 ㅎㅎ

 

 

 

 

 

제가 방문했던곳은 여기

정정아식당앤포차

정정아식당산곡본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