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Life

화사한 봄날에 가기 좋은 따끈 핫플레이스 수원 일월수목원

쉼표님 2023. 7. 17. 14: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에 새롭게 생긴 수목원이 두군데가 있습니다. 그중에 한 곳인 일월수목원을 다녀왔는데요. 마침 무료입장이라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사진으로 리뷰하겠습니다.

날씨도 좋았던 날이라 건물이 더욱 멋져보입니다. 건물에 크게 붙어있는 현수막도 멋져요.

 

매표소가 있구요. 제가 방문는 시기에 무료입장이였습니다.

 

수원시민등은 할인이 적용되네요. 할인 대상이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네 통큰 이벤트, 별도 안내시까지 무료운영 이였는데요. 글을 쓰고있는 지금 확인해보니 7/20일부터 유료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아래 스크린샷 이미지 참조 (2023.07.17 기준)

 

우와 역시 새건물이라 진짜 기깔나게 멋지게 지어놨네요. 

 

건물에서 바라보는 수목원의 모습

이제 수목원으로 한번 가보겠습니다. 건물내 입구를 통해서 수목원 입장이 가능합니다. 음료등은 반입불가입니다.

여기 돗자리를 대여할 수 있는곳도 있어요. 여기 원래 돗자리가 넣어져 있는곳인데 지금 다 나가서 없네요. 사용하시고 접어서 여기에 넣어두시면 됩니다.

이런 돗자리가 있어서요 시원한 그늘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수목원입니다. 날씨도 좋은 날 이라 더욱 멋지게 보였던 일월 수목원.

진짜 큰 나무가 있네요^^

 

건물을 통해 처음 수목원을 나오게 되면 보이는 멋진 분수..? 물은 제가 지날 때는 안나왔지만.. 왠지 나올것 같네요.

멋진 꽃밭이 있어서 몇장 찍어봅니다. 화사한 색상의 꽃들이 이쁩니다.

전시온실이 있습니다. 다양한 식물들이 있는곳인데요.

한국에서 볼 수 없는 갖가지 식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돗자리를 빌려서 휴식을 취할수 있는곳입니다. 시원한 그늘을 나무들이 만들어줘서 돗자리나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면 정말 힐링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