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Life

경기도 아이들과 물놀이 하기 좋은 시흥 웨이브파크 미오코스타존

쉼표님 2022. 9. 25. 12:20
반응형

경기 시흥에 서핑을 할 수 있는 서핑존이 생겼죠
아마 그래서 서핑에 관심 없으신 분들은 

관심이 안가실 수도 있지만,

이곳 시흥 웨이브파크는 서핑존 외에도

미오코스타존이라고 일반 파도풀장도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경기도에 위치하여

가장 가까운 실외 워터파크는 아마

용인까지는 가야 할 듯 한데요

그보다는 규모도 작고 놀이기구도 없지만

튜브워터슬라이드(미니)ㅎㅎ

그리고 줄잡고 레일타는 그런 것 도 있긴합니다

일단 시흥이라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도 있구요

 

특히나 이곳 웨이브파크 미오코스타존에는

유아풀도 매우 잘 되어있고 가족단위로 방문하였을 때

대여공간에서 적절히 휴식도 할 수있고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추천드리고 싶어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블로그 썸네일 이미지로 아마 보이게 될 서핑존 이미지

이날은 하늘도 맑아서 서핑존 맑은 물과 파란하늘이 만나

더욱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웨이브파크 먼저 입장하는 곳 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시면 큰 로비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티켓발권도 할 수 있고

저같은 경우는 이벤트 8.31까지 제휴카드로 결제시

2만원에 입장할 수있는 이벤트로 인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요. 미리 예약하니까

발권하는라 기다리지않고 스마트폰을 통해

바로 입장이 가능해서 너무나 편하더라구요

 

 

 

네 맞아요 하나카드였네요 제휴카드

아마 그래서 앱카드로 발급해서

(앱카드는 발급 후 어떻게 등록을 했나

아무튼 실물카드가 오지 않아도

사용가능하기에 ㅎㅎㅎㅎ)

전 날 바로 예약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사진으로 봇히면 아시겠지만

이곳 5M 스킨스쿠버 체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도 있네요

비용만 지불한다면 저런 프로그램도

꽤나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구명조끼 대여하는 곳 입니다

웨이브파크 미오코스타존에서는

구명조끼가 필수 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미오코스타존 파도풀장에서

어느 라인까지는 구명조끼가 없어도 되지만

수심이 좀 더 깊어지는 라인밖으로 나가려면

꼭 구명조끼가 있어야 하기에

구명조끼는 대여하는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인 가이드맵 입니다

왼쪽에는 서프존으로 큰 서프존을

두개로 나눠서 운영하고 있구요

서프존 왼쪽으로는 또 멋진 곳이 있습니다

나중에 사진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서핑을 하러 간것이 아니기때문에

미오코스타존에서만 있었습니다

물이 깨끗합니다

웨이브파크 바로 옆에는 시흥 거북섬 상가들도 있어서

도심에서 즐기는 파도풀의 매력을 느끼실 수있습니다

 

썬베드나 그늘있는평상이나

그런 대여할 수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아이가 있거나 가족단위의 경우

빌리면 편하실 것 같은데

저희는 성인2인이라 따로 대여하지 않고

이렇게 화단 근처에 물이나 튜브 간단한 짐을

보관하고 물놀이를 했습니다

 

방수팩에서 찍힌건지

사진이 가장자리가 뿌옇네요 ㅎㅎ

 

아이들이 진짜 많죠

예전 출발 드림팀에서 나오던 그런 장면 같네요

 

여기는 스쿠버 다이빙 할 수있는 체험존

5M로 봤었는데 한번 해보고 싶네요

 

 

산책하면서 담아본 서프존

내년 여름에는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웨이브파크 푸드코트 모습

웨이브파크에는 먹거리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수제버거도 있고 분식이나 식사도 할 수있고

2층 야외존에는푸드트럭처럼 되어있는 푸드존이 있어서

떡볶이나 닭꼬치등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마침 웨이브파크가 있는 거북섬에서

축제형식으로 야간에 공연도있고

웨이브파크를 야간에는 시민들에게 무료 개방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웨이브파크 안에까지 일반 시민들이 들어오셔서

구경도하고 사진도 찍으시고 하시더라구요

 

시화MTV거북섬 뮤직페스티벌

이날 했던 공연이였습니다

밖에서는 푸드트럭도 있어서 저희도 줄서서

피자한판 먹고 집으로 즐겁게 복귀했습니다

시흥 거북섬 웨이브파크와 함께 알찬하루를 마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