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인천 석남동에 위치한 친절 맛 모두 만족하는 철이네정육식당

쉼표님 2023. 5. 20. 11:09
반응형

인천 서구 석남동, 가좌동에 위치한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의 차로 지나가면서 한번씩 보거나 횡단보도 건너 석남역 방향으로 지나거나 하면서 봤던 가게인데요. 어느땐가 주말 점심에 설렁탕, 육개장 한번 먹으러 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 점심에 고기를 구워 드시는분들을 보면서 언젠가 고기도 한번 먹으러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한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모두 있는데요. 저희는 이번에 돼지고기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다음번엔 소고기 먹을 생각입니다. 또 방문하고 싶다는건 맛집이라는거, 늘 사람이 붐비는 집은 보통 맛집이 맞죠^^ 

반찬이..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어대느라 좀 먹었던 사진인데요. 와사비에 김치, 샐러드, 묵, 깻잎, 파채 등등 다양하게 반찬이 제공 됩니다. 맛 또한 있습니다.

고기를 구워먹으면서 이렇게 된장찌개를 가운데서 같이 끓여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게 계속 끓이다 보면 국물이 졸아서 짜지고 그러잖아요. 그러면 육수 부으면 됩니다. 서비스도 친절하셔서 어느땐 말씀안드려도 먼저 물어봐주시고 리필해주시고 하시더라구요. 고기 맛 좋습니다. 다음번에 또 오기로했었는데 포스팅을 올리면서... 아직 못가고 있네요^^ 조만간 방문해야겠습니다.

이건..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로다가 육회^^ 아... 저 육회 너무 좋아하는데 그래서 육회 메뉴 주문하려다가 안했었는데... 이렇게 서프라이즈로다가 맛보기로 육회를 조금 써비스로 주시니 너무 좋습니다. 소주에 고기안주 살짝 물리다가 신선한 육회가 제공되니 소주한병 추가 입니다. ㅋㅋㅋㅋㅋ 저희만 주신건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너무 좋네요.

 

철이네 정육식당 메뉴판 입니다. 둘이서 돼지반마리 먹었었는데 맛있습니다. 다음엔 소고기 먹으러 방문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