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분위기가 독특한 청천동 냉동삼겹살 맛집 삼겹살클라쓰

쉼표님 2020. 11. 29. 22:27
반응형


이태원클라쓰 보셨나요?
젊은 직원들이 단밤포차를 거대 외식기업
이태원클라쓰로 성장시키는 과정의 드라마인데요

인천 청천동에도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같지만
맛집냄새가 솔솔 풍기는 그런 집이 있네요

삼겹살클라쓰



벽지나 메뉴판 같은 인테리어가 복고풍으로 꾸며졌구요
여기에 직원분들도 정감있는(?) 복장으로 응대해주십니다

삼겹살클라쓰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대표메뉴
냉동삼겹살과 숙성삼겹살이 보이네요.


냉삼이 먹고싶어 찾아간곳이기에
냉동삼겹살 3인분 주문해봅니다.
첫 주문 기본 3인 부터 입니다.

냉삼올려주시고 꽈리고추 가운데 올라가고
버섯에 파채, 콩나물, 김치 까지 진짜 풍성하네요

아니 냉삼만 시켰는데 야채가 진짜 많아요ㅎ

저기 마늘도 많이 주셨네요ㅎㅎ넉넉한인심~^^
소스보시면 쌈장, 참기름, 고추장 이렇게 있습니다
기름장이 맛난것같아요

오른쪽에 야채는 간장소스에 버무려서 먹습니다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다양하게 맛보기 좋아요


김치, 파채, 콩나물 올리니까 꽉 차네요~~~
거기에 버섯까지 ㅠㅠ 고기보다 야채가 많아서
배불러요ㅠㅠ 야채좋아하는 1인으로써 좋습니다ㅎ

익어가는 꽈리고추

꽈리고추가 익으면 매운맛이 이제 사라지고
고기와 함께 싸먹으면 별미라고하네요


이집은 고기와 함께 다양하게 싸먹을 수 있는
재료가 많아서 좋은것같아요.

고기에 같이먹는 기본 양파 야채소스

상추에 고기, 콩나물, 고추, 야채~~ 정말 푸짐하게
입안 한가득 하기좋아요ㅎㅎ


치즈계란찜

사장님께서 치즈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치즈계란찜이라 처음 맛보는데요
치즈가있어 쭈욱 늘어지는게 특이합니다


치즈계란찜도 정말 푸짐하네요


이게 뭔가요~~~~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은 날치알과 치즈중에 고를 수 있는데
날치알로 먹기로하였습니다


분명 1인분을 주문하였는데요.......
2인...아니 3인분을 주셨네요....
그런데.....
1인분이 맞다고 합니다....

손이 크신가봐요 양이 진짜 많죠?

 거기에더해 이집 볶음밥은 고기가 또 잘게 썰어 들어가있어요ㅠㅠㅠ 3천원볶음밥맞나요?
아니 양도많고 고기도 들어가있고...
고기기름으로 밥을 미리 볶아서 주시더라구요

테이블에서는 약 1분정도 후에 먹으면 됩니다

결국 너무많아서 다 못먹었습니다ㅜㅜ

총평 : 맛도푸짐 양도푸짐 친절푸짐


이번엔 술을 못마셔서 많이 못먹었는데요
다음번엔 술과함께 먹어보겠습니다


삼겹살은 또 소주와함께 아닌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