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깔끔하게 차려져 나오는 서가원김밥 대화점

쉼표님 2023. 6. 9. 19: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양시 대화동에 위치한 서가원 김밥 대화점에 방문해서 제육덮밥을 먹었었는데요

시간이 좀 흘렀지만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가 방문한 점심 시간에 홀 손님은 없고 배달로 거의 나가더라구요. 배달맛집인것 같은데 홀도 준비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젖도 한 번 방문해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홀에 테이블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죠?

따뜻한 밥과 미역국 그리고 그 밥위에 제육이 얹혀서 나오는 제육 덮밥!! 음식재료들이 신선하고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어떠세요? 자세히 보니 음식 재료들이 더욱 신선하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맛 좋았습니다. 다음번에 지나가면 방문하려 했는데 아직 못가고 있네요. 조만간 한 번 다시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손흥민 이집음식맛집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맛집인정합니다.

반응형